피닉스리더십교육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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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금 나의 시간을 가장 값지게 보낼려면 무엇을 해야할까
 
교육대상
- 각 분야 CEO 및 마케팅 담당 임원
- 의사, 변호사, 보험 등 각계 전문분야 대표 및 개인
- 영업 및 마케팅력 강화가 요구되는 자영업 대표
- 상위 10%안에 드는 프로 세일즈맨이 되기를 원하는 개인
입학인원 : 30명 내외
과정운영
- 시간 : 8주( 24시간) 매주 월요일 오후 6:30 ~ 9:30
- 교육장소 : 피닉스리더십센터 강의실
교육특징
- 오랜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한 브라이언 트레이시의 최신 고급 세일즈 전략 기법
- 실 사례 연구, 토의, Role playing, 적용학습을 통한 내면화
- 내적 세일즈 마인드와 외적 세일즈 스킬로 인한 균형 잡힌 역량 강화
- 동영상을 통한 새로운 세일즈 패러다임 제시
수료특전
- Brian Tracy University 총장 명의 수료증 수여
- 본 과정 심화 학습시 할인 혜택 부여
- 초청행사, 세미나, 각종프로그램, 조찬회, 특강에 우선 참가 혜택부여
 
날짜 시간 내용 교육진행방법
1주차 18:30~21:30
ㆍO.T 왜 피닉스 세일즈 코스인가?
- 피닉스 세일즈 구성
- 강사소개
ㆍ피닉스 세일즈 코스란
- 성공적인 세일즈를 위한 8가지요소
- 80/20 법칙
- 승리의 경계(Winning Edg)
강의
동영상
팀활동
2주차 18:30~21:30
ㆍ잠재된 세일즈 능력을 깨워라
- 자부심을 형성하기 위한 단계
- 세일즈에서 실패하는 주요원인과 극복방법
ㆍ새로운 세일즈 모델
과거와 현재의 세일즈 모델의 주요 차이점
- 세일즈 성공의 핵심인 우정 세가지 요소
강의
동영상
팀활동
사례발표
3주차 18:30~21:30
ㆍ설득의 7가지 비밀
- 고객의 결정과 행동에 영향을 끼치는 요인
ㆍ컨설팅 세일즈 기법 (신뢰쌓기)
- 프로세일즈맨의 3가지 특성
- 컨설팅 세일즈의 2가지 단계
강의
동영상
팀활동
사례발표
4주차 18:30~21:30
ㆍ 가망고객 평가
- 고객평가의 4가지 주요사항
ㆍ가망고객에게 다가 가는 법
- "100번 찾기"로 더 많은 약속 만들기
강의
실습
5주차 18:30~21:30
ㆍ구매동기
- 고객의 기본적인 욕구 파악
- 고객의 욕구를 찾아내는 방법
ㆍ고객과 신뢰쌓기 (질문과 경청)
- 우회노력의 법칙 설명
- 가망고객의 잠재적 욕구 파악
강의
팀활동
6주차 18:30~21:30
ㆍ상담 기술
- 제품 특징과 고객의 이익을 설명하는 세일즈맨
ㆍ성격으로 본 고객의 유형
- 4가지 주요 유형과 부차적인 2가지 유형
강의
실습
발표
7주차 18:30~21:30
ㆍ불만을 다루는 법
- 불만을 제기할때 대처하는 방법 설명
ㆍ가격저항을 다루는 법
- 가맹고객의 지불능력과 지불의사 차이
- 가격에 대한 저항에 전문적으로 대처하기
강의
실습
8주차 18:30~21:30
ㆍ7가지 마무리 테크닉
- 세일즈 마무리에 적용할수 있는 7가지 테크닉
ㆍ세일즈의 시간관리
- 세일즈 실적에 영향을 주는 주된 시간낭비의 원인
ㆍ수료식
강의
동영상시청
활동
※ 본 프로그램은 기업, 단체의 일정, 시간배정에 따라 조정, 변경 할 수 있습니다.
교육 비용 : 별도 공지(교재,간식)
교육 인원 : 30명 내외
교       재 : '피닉스세일즈코스 Manual'
특       전 :
- 교육 이수 시 수료증 수여
- 피닉스 뱃지 수여
- 타 프로그램 수강 시 우선 자격부여 및 할인
 
 
 
교육원소개
본사:426-815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용신로 364(본오동) 서울사무소 : 06654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53길 18 211호 전화 : 1566-7815 피닉스리더십센터 대표 엄태균 사업자등록번호 : 134-86-87788 통신판매업신고 2013-경기안산-0112호 copyright (c) Phoenix Leadership Center All Rights Reserved.